The 2-Minute Rule for 도서상품권현금화

Wiki Article



이 오류코드의 가장 큰 원인은 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사이에 공유된 과거 미납이력과 소액결제 고액사용, 환금성 상품 구매량등의 과거 기록등과 관련성 때문에 내부적으로 정책상 소액결제 이용제한을 두는 경우입니다.

어플 설치가 끝났으면 원스토어 어플을 실행한 후 검색창에 상품권이라고 입력한 후 검색결과에서 컬쳐랜드 상품권이나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선택합니다.

그래서, 이런 방법으로 소액결제 + 정보이용료 까지 모두 결제 후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에서는 얘기 합니다.

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하게 되는데 일각에서는 이런 의문을 품을수도 있을것입니다.

그 외 대리결제를 통한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업자는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까지 거친 정식 사업자만 결제대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방법 역시 수수료가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근래에 와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간단함과 편리함 때문에 거의 일반화 되었는데, 도대체 소액결제 현금화란 무엇인지 그 특징 및 장단점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보겠습니다.

유튜브,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서비스 소액결제 다날 말고 결제를 진행하는데 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한도가 부족하진 않은지, 혹은 정보이용료 결제 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오류가 아닌 통신사에서 결제가 안되게 설정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요즘 피싱사기등이 가끔 발생하여 그것에 대한 대비책으로 개인 스스로 소액결제 차단을 신청하고 잊어버리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제가 아는 내용이 맞다면 아마도 그방법은 정보이용료 컨텐츠를 사용하여서 결제를하는 방법일 거예요.

즉,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은 통과했지만 사용하려는 결제대행사 정책에 걸려서 안되는 것인데요. 이럴때는 직접 결제대행사쪽에 문의를 해보시거나 다른 결제대행사의 상품권 등을 이용하셔야 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더 많은 금액을 추가로 현금화할 수 있지만, 보다 많은 수수료가 공제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반면에 상품권, 쿠폰, 기프티콘, 티켓 등 현금성 가치를 띠는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는 지인들에게 선물하는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대량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고 구매한 상품을 다시 되팔아 현금화하는 분들이 많기에 휴대폰 요금을 매달 정상적으로 잘 납부하는지, 혹은 미납이 있는지를 엄밀히 따져서 결제가 잘되게, 혹은 잘 안되게 막아놓는 소액결제정책을 세워두고 있습니다.

신용카드결제 이후에는 단순한 변심으로 인한 결제 취소가 일절 불가능합니다.

예외의 경우가 있긴 한데, 간혹 이 업계에 발을 막 디민 신생 업체들은 아직 뭐가 뭔지 잘 몰라서 고객들의 개인정보가 왜 필요한지 모르고 무작정 영업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